1)귀하께서는 재직기간(1986.4.3-'88.9.30)중 맡은바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였으며 특히 실의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신 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 승무원은 생사고락을 같이한 그 간의 정을 이 패에 담아 간직하고자 하오니 길이 귀하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

2)귀하는 평소 투철한 상부상조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15년 동안 새마을 금고 육성에 크게 이바지하여 그 공로를 높이 치하하며 관악청록회의 친목화합에 전력 투구하여 금번 퇴임을 맞이하여 그 뜻을 영원히 기리기 위해 이 패를 드립니다.

3)함께 일하며 웃던 지난날의 추억들이 언제나 새롭게 느껴집니다. 그동안 얽힌 회우의 고운 정을 이 패에 담아 석별의 정표로 드리오며 우리 또 다시 만남의 날을 기약하면서 앞날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4)귀하의 재직기간중 부대업무에 솔선수범하시고 동기생 발전을 위하여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귀하의 재직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오며 석별의 정이 아쉬워 동기생들의 정성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.
귀하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을 기원합니다.

5)재직기간중 국가와 육군 항공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귀하의 노고에 충심으로 감사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이 패를 드립니다.

6)귀하께서는 투철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회사발전에 적극 참여하여 오셨으며 특히 직원상호간에 친목도모 및 활성화에 이바지하신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직원들의 듯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.

7)귀하께서는 평소 남다른 애향심과 투철한 봉사정신 으로 오늘에 이르기 까지 많은 어려움과 난관을 극복 하면서 오직 면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 왔을뿐 아니라, 본 대의 육성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전 대원의 뜻을 모아 이패에 새겨드립니다.

8)귀하께서는 재직기간동안 확고한 신념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여 교육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였으며, 이제 영예로운 정년퇴임을 맞아 그간의 노고와 숨은 공로를 이 패에 담아 석별의 아쉬움으로 대신하며,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행운을 기원합니다